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미국

하퍼스 페리(Harpers Ferry) Overlook Cliff Trail – 미국 웨스트버지니아

 

하퍼스 페리는 1963년에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웨스트 버지니아에 위치한 역사적인 작은 도시입니다. 1796 년 미 의회가 미국 최대의 병기창을 건설하면서 생긴 마을로 강과 철도라는 탁월한 운송 수단을 발판으로 19 세기와 20 세기 초반에 걸쳐 중요한 산업기지 역할을 했으며 치열한 전투의 현장이 되었던 만큼 미국 역사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운행하지 않는 기차길

앤틱샵이 있는 타운

100여년전 남북전쟁 당시 복장을 입고 봉사하시는 시니어분들 감사합니다.

앤틱샵

하퍼스페리에 위치한 로어타운은 전쟁으로 파괴된 건물들을 19 세기 모습 그대로 복구하여 관광객들에게 역사적 도시의 면을 보여주고 있으며 타운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성 피터스 교회가 유명하고 언덕을 오르면서 고풍스런 건물 , 레스토랑, 카페, 책방, 전시관, 앤틱샾등의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역사적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자주하는곳이기도 하구요.

비지터센터 입구! 타운과 10분거리에도 있지만 그곳은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주말에는 30분거리 이곳에 와야 합니다. 주차비는 20불

화장실을 들리고 좌측에 셔틀타고 타운에 오시면 되요! 타운까지 5분이면 도착합니다.

하퍼스페리는 주차는 타운에서 조금 떨어진 비지터센터에서 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오시면 됩니다. 셔틀버스는 해가 길때는 7시까지 운행하며 10월에는 5시반까지 운행합니다.
이곳은 국립공원이여서 패스가 있으면 무료이지만 없는분은 20불 내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타운입구에 내립니다. 비지터센터에 가실때는 내린곳에서 타시면 됩니다.

대포를 쏘는 마차를 전시한곳

포토스팟! 트레킹을 안하실분은 이곳을 보시고 타운을 구경하시면 됩니다.

여름에는 급류타기를 하는 레프팅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포토맥강과 쉐난도어강이 만나 빠른 물살을 이루어 카누, 튜브, 급류타기를 즐길 수 있으며 봄에는 송어낚시, 여름과 가을에는 농어 낚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철교! 이곳을 건너면 다양한 코스의 트레킹이 길이 나옵니다

사랑의 자물쇠! 어떻게 걸었는지 신기합니다. 사랑에는 무서움 없나봐요!

자전거 보관하는곳

수로

2가지 트레일이 있습니다. 왕복 5시간 긴 트레일인 Stone Fort Trail과 왕복 3시간 짧은 트레일인 Overlook Cliff Trail 이 있습니다.

좌측 길을 따라 올라가면 Overlook Cliff Trail로 진입합니다.

30여분이상 가파른 길을 올라가야 합니다.

중간에 잠시 평지가 나옵니다. 앞으로 더 심한 경사길을 올라야 합니다.

마지막 오르막 코스!

Overlook Cliff Trail을 다녀왔습니다. 왕복 3시간 정도는 좀 쉬면서 걸으면 걸리는 시간이고 좀 하드하게 걸으면 2시간정도 걸립니다.
5마일 정도이며 13,000걸음 입니다. 하지만 거의 대부분이 경사가 심한 오르막 코스여서 좀 많이 힘듭니다.

40-50분정도 걸으면 내리막코스가 나옵니다.

드디어 멋진 절경을 나옵니다. 조심히 내려가셔야 합니다.

내려올때도 경사가 심한 내리막코스여서 발목과 무릎에 무리가 갑니다.
가볍고 편한신발 신고 스틱과 물은 필수 입니다.

Harpers Ferry NHP Visitor Center
171 Shoreline Drive, Harpers Ferry, WV 25425

Private Tours (프라이빗 투어)
다른예약자와 함께 하지 않는 우리만의 단독투어. 자유여행이라 준비해야 할 것도 많고 걱정도 많이 되시죠?
프라이빗투어는 4인까지의 소그룹 투어를 말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영원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문의: 703-507-0640
Contact us: gogotosns@gmail.com
https://gogototalk.com/w2/private-tours/

 

Private Tours - 한식,여행,맛집 블로그

Private Tours (프라이빗 투어) 다른예약자와 함께 하지 않는 우리만의 단독투어. 자유여행이라 준비해야 할 것도 많고 걱정도 많이 되시죠? 프라이빗투어는 4인까지의 소그룹 투어를 말하며 가족

gogototalk.com

 

#미국여행 #하퍼스페리 #등산 #하이킹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 #여행